티스토리 뷰

갤럭시 탭S6의 경우 S펜으로 화면을 직접 긁기 때문에 구입하면서 액정 보호 필름을 사야겠다고 결심했고, 네이버에서 검색 후에 비스비 제품을 구입하였다.

9/5(목) 불량 제품 교환 후 강화 유리 필름을 부착했는데 꽤 만족스러워 리뷰를 하고자 한다.

 

우선 네이버에서 "갤럭시 탭 S6 액정 보호 필름"으로 검색하면 여러 제품이 나오는데 액정 보호 필름 따위에 큰 돈을 쓰고 싶지 않았기에 제일 저렴한 제품으로 구입

9,700원인데 배송비가 2,500원 붙고 아무한테나 다 주는 쿠폰을 적용하니 500원이 할인되어서 9,700 + 2,000원에 최종 구입 (구입전에 인터넷으로 조금 찾아보니 후기가 괜찮은듯 하여 그냥 구입)

 

잘 몰랐는데 이 제품은 강화 유리 필름이라 일반 액정 보호 필름보다 단단하고 단말 기기에 붙였을 때 붙인 티가 잘 안나서 좋은듯

포장은 아래 사진처럼 왔는데, 케이스도 제법 고급스럽고.. 신경을 많이 쓴듯 해서 첫 인상은 좋았다.

필름 외 젖은 티슈, 마른 티슈 및 먼지 제거 스티커도 같이 주는데 갤럭시 탭S6는 뜯자마자 붙이는거라 젖은 티슈는 쓰지 않고 마른 티슈로만 닦아서 먼지를 제거

재질이 부직포 재질이라 먼지를 잘 빨아들이는 느낌

먼지 제거 스티커도 같이 제공해줘서 예전처럼 스카치 테이프 써가며 먼지 안떼도 됨~

 

화면을 잘 닦고 심혈을 기울여 붙인 결과, 아래 사진 처럼 기포 하나 없이 잘 붙었다.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

라운딩 처리도 잘 되어 있어 다칠 염려도 없을듯?

붙인 후에 S펜으로 잘 써지나 테스트 해보니 다행이 잘 써짐

스마트폰에는 필름 같은거 안붙이고 다니는데, 나중에 새폰 구입하게 되면 비스비 제품을 고려해 봐야겠다.

(그때도 가격이 저렴하다면)

댓글
04-16 15: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