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

갤럭시 탭S6 교환 후기

sw편한세상 2019. 9. 5. 00:23

얼마전 큰 맘을 먹고 갤럭시 탭S6를 구입했는데, 외관 하자로 인해 교환을 진행하게 된 후기를 작성하고자 한다.

 

8/19(월) 사전 예약 오픈 당일 갤럭시 탭S6 6/128GB LTE모델을 구매, 11 여일간의 부푼 기대를 안고 8/30(금)에 갤럭시 탭S6를 수령하였다.

※ 원래는 8/29(목)에 배송 예정이었으나, 기사님이 다른 제품을 가지고 나왔다고 해서.. 쿨 하게 내일 가져다 달라고 함 :)

금요일 퇴근 후 언박싱을 했는데 외관에 하자가 발견되어 기분이 확 다운 -ㅅ-

발견된 하자는 2개로, 뒷면 찍힘(?) 먼지(?)뒷면 카메라 기스였다. (뒷면 카메라 기스는 폰카로는 찍기 어려워 패스..)

너무 늦은 시간이라 삼성전자 로지텍 기사분께 문자를 보냈으나 답장이 없었고.. 다음날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하자를 물어보았다. 센터 기사분께서 제품 상태를 보시더니 구입 영수증이 있냐고 물어보셔서 온라인으로 구매해서 없다고 했고, 그럼 태블릿이 개통 되었는지 물어보셨다. 하지만 난 어제 제품을 받았기에 당연 개통이 안되어 있어 아직 개통전이라 말씀드렸더니 핸드폰에 꼽힌 유심으로 태블릿 개통을 해주셨다.

 

약간의 시간이 지난 후 '착하판정' 되었다고 말씀을 해주셨는데, 전문용어 같아서 뭐냐고 물어보니 구매한곳에서 교환하거나 환불할 수 있는 불량판정이었다. 역시 불량이었어 ㅠ.ㅠ

이후에 구매처에 교환 요청하니 아래와 같은 정책을 알려주셨다.

당일 로지텍 기사분께 하자를 알렸으나 아직까지 답변이 없었다고..!

여튼, 구매처에서 가이드 준 대로 교환 절차를 진행하니 교환을 진행해준다고 하셨고 9/5(목)에 배송된다고 한다.

 

이번에 오는 녀석은 꼭 아무 탈 없는 건강한 녀석으로 오길!

댓글
03-30 00:0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